Story

[H!VE IN(人) STORY] 하이브 멍냥이들 총집합! (1편)
2021-03-12 25


 

반갑다냥!

하이브 블로그지기 인사드린다냥!

오늘은 지기와 함께 하이브인의 반려동물에 대해 알아보겠다냥!

 

어떠한 반려동물이 하이브인과 함께하고 있는지

지금 살펴보겠다냥!


하이브 멍냥이들 총집합!

하이브인의 반려동물을 소개합니다!





안녕하세요~ 저희 보리를 소개해드릴게요.

보리는 제가 마음의 안정을 찾게 도와준 기특한 냥이인데요.

고양이를 여러 마리 키우고 있는 친구 집에서

아직 아기 고양이였던 보리를 처음 만나게 되었어요.

사실 처음에는 제가 반려동물을 키울 수 있을까 걱정도 많이 했는데요.





다행히 주변에서 많이 응원해주고 자신감을 줘서

아무 일 없이 보리와 함께 잘 지내고 있답니다!


보리는 저처럼 조용하고 겁이 많아

저랑 많이 닮았다는 소리도 듣는데요.

제가 출근할 때 캣타워에서 나와

이불 속에 들어가서 취침을 하는 모습을 볼 때면

출근하기 싫을 정도로 사랑스럽답니다 ♥♥

 

 

 

특히 저희 보리는 이름을 부르면 대답을 곧잘 해요.

제가 보리야~하면 보리가 냐아아앙~해요 ㅋㅋ

특히 잘 때 제 어깨 위에서 자는데

이게 또 집사만의 힐링이라는 것!! >_<

보리야, 누나가 마니마니 사랑해♥

 

 

 

저희 '우동이'를 소개합니다!

우동이는 폼피츠 중에서도 특히 조그마한 폼피츠입니다.

작년 3월 25일에 태어나

곧 태어난 지 일 년을 맞이하는데요.

 

 

 

개인적으로는 잠잘 때가 가장 귀엽지만

자신이 조그맣다는 점을 알아서

화낼 때 자신이 커 보이게 하려고

몸을 세울 때도 너무 귀여워요 ><

 

 

 

표정이 다양한 점도 저희 우동이의 특징인데요.

싫은 것이 있으면 바로 표정과 행동으로 티를 내곤 해요.

저희 우동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? ㅎ_ㅎ

 

 

 

저희 우치와 릴리 차례인가요??

왼쪽이 릴리, 오른쪽이 우치입니다.

부산에서부터 저와 함께 살고 있는 프렌치 불독입니다!

우치와 릴리는 사람을 정말 좋아하고 잘 따르지만

다른 강아지는 싫어해요 ㅠㅠ

 

 

 

특히 우치는 사람같은 표정과 본인 의사가 확실한 성격이 특징인데요.

오른쪽 사진에서 자는 모습이 꼭 사람같지 않나요?

왼쪽은 셀카 찍는 모습 같기도 하고 ㅎㅎ..

그리고 위는 산책을 싫어하지만 유모차를 끌고 나가면

제일 먼저 달려나가서 유모차로 점~프!하는 기요미랍니다!! ㅋㅋ

 

 



릴리는 애교 만점 성격이 특징이에요.

특히 공을 너~~~~~~무 좋아해서 동그란 물건만 봤다 하면

안고 집으로 데려가지 않는 이상 놓아주질 않아요 ㅠㅠ

 

어떨 때 보면 너무 웃기게 생긴 것 같고,

또 어떨 땐 세상에서 가장 이쁜 것 같고.

항상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 우치와 릴리였습니다 :)

 

 


 

조타와 조아! 함쳐서 조타조아!

왼쪽이 러시안블루 '조아', 오른쪽이 먼치킨숏레그 '조타'입니다.

저와 함께 조타와 조아의 매력에 빠져보실래요? :)

 

 


 

먼저 조아는 이미 사진에서 눈치채셨겠지만 미모가 아주 뛰어나요!

사람을 아~주 좋아하는 고양이라

제가 퇴근하면 항상 현관 앞으로 마중 나오고

예쁜 목소리로 울면서 쓰담쓰담 해달라고 조르는 모습이 귀여워서

항상 퇴근길이 즐겁답니다!

그리고 성격이 너~무 온순해서 

사람을 물거나 발톱을 세우지 않는 순둥이 조아입니다 :)

 

 

 

ㅋㅋㅋ 사진만 봐도 정말 웃기죠?

둘째 조타는 언제 어디서든 누워 잘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요!

사진이 마치 술에 거하게 취한 취객같아 보일 정도랍니다. 

 

 

 

조타와 조아는 사이가 엄청 좋아요!

근데 조타가 조아 누나를 좀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ㅋㅋ

잘 때 항상 조타가 옆에 붙어서 잔답니다.

우리 귀여운 고양이들 건강하게 오래오래

함께 살았으면 좋겟어요! :)

 

 

-

 

지기와 함께 알아본 하이브인의 반려동물 1편!

넘나 귀여운 반려동물이 많아서

보는 내내 엄마 미소가 지어졌다냥!

다음 시간에는 하이브인의 반려동물 2편으로 찾아오겠다냥!!

그때까지 꼭 기다려달라냥!

안냥 안냥! o(* ̄▽ ̄*)ブ

 

 

 

 

 

 


리스트